‘데뷔 1년만에 첫 1위’ 모모랜드, 흙수저 아이돌의 성공스토리
기사입력 2018-01-12 09:18 작게 크게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데뷔 첫 음악 방송 1위에 올라 화제다.

지난 11일 모모랜드 신곡 ‘뿜뿜’으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첫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아 눈길을 끌었다.


방송 직후 모모랜드는 “저희 모모랜드가 1위를 했다는게 아직 많이 실감이 나질 않고 신기하다”며 “상받을 때 기분이 너무 너무 이상하고 묘했어요 그 기분이 잊혀지지않고 이런 날이 오다니 너무 영광입니다! 이 상은 저희가 아닌 저희 주변 모든 분들과 팬여러분들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앞으로 더더 열심히 많은 분들에게 좋은 에너지를 뿜!! 뿜!!! 할 수 있는 모모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말 모두 사랑하고 감사합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특히 모모랜드의 데뷔 첫 1위 수상 직후 공식 팬카페를 비롯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1110 0111의 기적’이라는 신조어가 만들어져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1110 0111의 기적’은 모모랜드의 데뷔일인 ‘11월 10일’의 ‘1110’과 데뷔 첫 1위에 오른 ‘1월 11일’의 ‘0111’을 합성해 만든 단어로 데뷔 1년 만에 놀라운 성적을 거둔 모모랜드를 기념하고 축하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끈다.

소속사 더블킥컴퍼니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응원과 관심 덕에 모모랜드가 데뷔 첫 1위에 올랐다”며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리며 신곡 ‘뿜뿜’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모모랜드는 새 앨범 타이틀곡 ‘뿜뿜’으로 다양한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wp@heraldcorp.com
  • ▶ 조폭 의혹 코마트레이드 이준석, 성남시 ...
  • ▶ 김영환, 이재명 조폭 연루 의혹에 “자신...
  • ▶ 해병헬기 ‘마린온’ 사고 생존자 위독…...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광고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