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일반
만도풋루스, ‘E-Bike 아카데미’ 참석자 대상 전기자전거 증정 이벤트
라이프| 2018-01-16 14:57
[헤럴드경제=배두헌 기자] 자동차부품 전문기업 만도(대표이사 정몽원)의 전기자전거 브랜드 ‘만도풋루스’는 새해를 맞아 전기자전거 ‘만도풋루스 IM’ 증정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만도풋루스는 지난해 ‘E-Bike 아카데미’ 참석자들(약 200여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자 한 명을 선정했고, 지난 15일 플래그십 스토어 카페풋루스 신사점에서 진행된 기념식을 통해 증정했다.

5회차 E-Bike 아카데미 참석자였던 당첨자는 “신개념 이동수단으로 손꼽히고 있는 전기자전거, 그 중에서도 가장 유니크한 만도풋루스의 주인이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자동차부품 전문기업 만도(대표이사 정몽원)의 전기자전거 브랜드 ‘만도풋루스’는 새해를 맞아 전기자전거 ‘만도풋루스 IM’ 증정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만도풋루스 플레그십스토어 ‘카페풋루스’ 신사점에서 15일 진행된 증정식 모습

만도풋루스의 ‘E-Bike 아카데미’는 전기자전거에 대한 다양한 정보 공유와 교통 수칙 교육 및 전기자전거 시승체험을 제공하는 등 고객 체험형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매년 진행되고 있다.

지난 한 해 동안 총 6회 진행되었으며, 매회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 이벤트 응모를 받아왔다.

만도풋루스 관계자는 “전기자전거를 직접 체험해보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매년 ‘E-Bike 아카데미’를 진행하고 있다”며 “참석인원 또한 지속적으로 늘어나 최근 트렌드인 스마트 퍼스널 모빌리티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밝혔다.

만도풋루스 측은 올해에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폭넓게 유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만도풋루스는 롯데렌탈의 ‘묘미’를 비롯 ‘라이클’, ‘데이트팝’ 등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맞춤형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플래그십스토어 ‘카페풋루스’와 일렉트로마트, 엠라운지 등 오프라인 체험 공간 및 매장에서도 손쉽게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상품 관련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badhoney@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