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검색
닫기
찌, 신작 모바일게임 '아홉번째하늘' VIP 쿠폰 추가
게임세상|2018-01-22 11:09


게임의 실제 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유저를 대상으로 신작 모바일게임 '아홉번째하늘'의 VIP 쿠폰을 지급한다.  


   

금번 '아홉번째하늘' VIP 쿠폰은 게임 아이템인 '다이아3000개, 청옥 1000개, 계약서 3장, 30000골드, 황금망치 2개, 영웅조각 50개'로 구성돼 있으며, 고과금 유저들은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플레이위드가 서비스하는 '아홉번째하늘'은 50여 종 이상의 매력적이고 다양한 일러스트의 캐릭터와 함께 2D 애니메이션으로 즐길 수 있는 화려한 그래픽의 전투를 보여주는2D 수집형 모바일 RPG이다. 특히 한 편의 판타지 소설과 같은 스토리와 함께 최덕희, 정재헌, 이명희 등 국내 유명 성우들의 한글 음성 더빙 및 완벽 한글화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유저의 선택에 따라 일본어 음성도 별도로 지원할 수 있게 했다. 그리고 서브컬처 가수로 유명한 유리카 하나땅의 OST 와 함께 중국 정식 출시 후 iOS 매출 인기 순위 4위까지 오르는 등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유저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리니지M', '의천도룡기 for Kakao', '권력: The Rulers', '카오스마스터즈'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 당일에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아홉번째하늘' 외에도 '리니지 레드나이츠', '친구모바일', '군림', '삼국지 레볼루션', '로스트하바나 for kakao', '묵향', '검그리고사랑', '파이널판타지 어웨이크닝', '형님모바일' 등 대작 인기 게임과 함께 다양한 신규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핫이슈 아이템
실시간 주요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