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준오헤어, 2017 앤어워드 뷰티서비스 부문 영예의‘그랑프리’수상
라이프| 2018-01-30 10:01

글로벌 헤어 트렌드 리딩 브랜드 준오헤어의 리뉴얼 된 공식홈페이지가 25일 동대문 DDP에서 열린 ‘2017 앤어워드(&Award)’ 뷰티서비스 부문에서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했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한 앤어워드(&Award)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공식 후원하는 디지털 미디어 및 광고 분야의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매년 그 해 가장 영향력 있고 디지털 미디어 발전에 기여한 혁신적인 디자인과 시스템을 가리는 국내 최대 디지털 미디어 어워드이다.

헤어 살롱으로 시작해 대한민국 대표 뷰티 전문기업으로 자리 잡은 준오헤어는 공식 웹사이트를 소셜 웹사이트로 전면 개편했고, 준오헤어를 기반으로 아시아 미용 교육의 허브인 준오아카데미와 준오헤어의 토털뷰티 플래그십살롱 애브뉴준오(Avenue Juno) 등 계열사 웹사이트를 통합함으로써 하나의 웹사이트로 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편의제공과 브랜드 시너지를 창출했다. 

소셜 웹사이트의 기능을 접목시키고 실시간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들과 더욱 친밀하고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구성하였고, 전문적이고 감성적인 헤어&뷰티팁과 같은 트렌드 콘텐츠를 밀접하게 연결했다.

준오헤어는 토털 뷰티 살롱 컨셉 아래 차별화되고 다양한 콘텐츠와 직관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가 더해져 더 매력적이라는 높은 평가를 받으며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준오헤어 관계자는 “4차산업혁명 이슈와 더불어 디지털문화에 더욱 친숙해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보다 편리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로 구성된 홈페이지를 구축하려 노력했다”며 “리뉴얼을 진행으로 이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며 앞으로도 온라인은 물론, 모든 고객 서비스 경험 만족과 소통을 위해 발전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준오헤어는 앤어워드 그랑프리 수상을 기념해 준오헤어 공식 홈페이지와 SNS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