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검색
닫기
지덕체, 발렌타인 시즌 기념 고체향수 원데이클래스 '만원의 행복' 이벤트 실시
게임세상|2018-01-30 16:38


한빛소프트가 운영 중인 지식공유 플랫폼 '지덕체'가 2018년을 맞아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오는 2월부터 실시한다. 2월 첫 번째 이벤트로는 발렌타인 시즌을 기념해 고체향수 만들기 원데이클래스 '나만의 향기를 선물하세요!'를 1만원에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덕체가 마련한 2월의 '만원의 행복' 강좌는 연인들이 함께 즐기는 발렌타인 시즌을 고려해, 로맨틱한 선물을 직접 만들 수 있는 고체향수 원데이클래스로 결정됐다.
'나만의 향기를 선물하세요!' 원데이클래스는 센토리 퍼퓨머리 스쿨에서 퍼퓨머리 & 브랜드 디렉터 과정을 수료하고, 개인 및 소그룹 레슨 경험이 풍부한 '아줄레주' 강사가 진행하며, 서울 마포구 신수동 459 상가동 2층에서 내달 10일(토) 오후 2시, 13일(화) 오후 7시 총 2회에 걸쳐 열린다. 강의 참가 희망자라면 누구나 '지덕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해당 원데이클래스에서는 수강생이 직접 원하는 향을 조향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향수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커플과 솔로 수강생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병이 깨지거나 샐 염려가 있는 액체향수 대신, 휴대가 간편하고 은은해 남녀 모두가 선호하는 고체향수를 2개 제작하는 만큼 연인이나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 될 전망이다.
'지덕체' 관계자는 "사랑하는 사람이나 나 자신에게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는 클래스를 선호하는 이들을 많아, 2월 '만원의 행복' 이벤트로 고체향수 만들기 클래스를 선정했다"며, "발렌타인 초콜릿보다 달콤하고 로맨틱한 향기로 마음을 나누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JTBC TV정보쇼 '오!아이스'에서 1인 비즈니스가 가능한 똑똑한 스마트폰 앱으로 소개된 '지덕체'는 2018년 새해를 맞아 2월부터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로운 취미생활이나 배움을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1만원에 인기 원데이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어, 부담 없이 다양한 클래스를 체험하는데 큰 도움이 될 예정이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핫이슈 아이템
실시간 주요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