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CJ헬스케어 ‘컨디션CEO’ 성공적 론칭 이어 TV광고 인기몰이
라이프| 2018-02-20 14:31

CJ헬스케어가 3년의 연구 끝에 선보인 숙취해소음료 ‘컨디션CEO’가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TV광고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컨디션CEO의 TV광고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새해 시작과 함께 온에어를 한 ‘숙취해소 전문 CEO 취임’편은 약 한 달 만에 유튜브 200만 뷰를 돌파했다. 또한 지난 1일에는 두 번째 광고 ‘쎄오’편을 온에어하며 독보적인 숙취해소음료임을 강조하기 위해 본격적인 제품력 홍보에 나섰다.

컨디션CEO는 숙취해소 관련 특허를 받은 월계수 잎, 자리, 선인장 열매(백년초) 복합추출물이 새롭게 첨가돼 이전 제품 대비 알코올 분해 능력이 현저히 강화됐다. 술 마시기 30분 전에 컨디션CEO를 마시면 숙취해소 성분이 알코올을 빠르게 분해해 숙취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컨디션CEO는 기존 대비 용량을 50ml 증량하여 150ml로 출시됐으며,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와 무게감이 느껴지는 블랙컬러로 디자인한 패키지로 숙취해소의 전문 CEO라는 제품 콘셉트를 세련되게 표현했다.

컨디션CEO와 함께 ‘컨디션환 EX’를 함께 섭취하면 보다 빠른 숙취해소를 경험할 수 있다. 기존 숙취해소 음료들이 알코올 분해 촉진과 간 기능 보조 등에 초점을 맞춘 반면, 컨디션환 EX는 숙취 주요 증상 자체에 초점을 맞춰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컨디션환 EX’는 두통완화, 활력회복, 비위진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3가지 천연성분인 버드나무, 진피, 마카 성분을 함유했으며, 환 형태로 만들어져 휴대와 복용이 편리하다.

조갑천 kab@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