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bhc치킨, 화요일마다 2000원 할인혜택 쏜다
뉴스종합| 2018-02-20 18:23
-2월 지정 이벤트일에 치킨 한마리 전 메뉴 할인


[헤럴드경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요기요와 함께 2월 한 달 동안 매주 화요일마다 치킨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대상 메뉴는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을 비롯해 최근에 선보인 ‘갈비레오’까지 치킨 한 마리 전 메뉴다. 특히 bhc치킨만의 소스로 갈비구이 맛을 제대로 구현한 구운 치킨 갈비레오를 1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갈비레오’는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조름한 양념에 은은한 불향이 더해져 부드럽고 쫄깃한 맛으로 인해 최근 핫한 치킨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할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에 접속한 후 bhc치킨의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이번 2월 할인 이벤트 해당일은 6, 13, 20, 27일 등 총 4일이다.

평창동계올림픽 기간과 맞물려 응원 메뉴로 인기높은 치킨을 특별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bhc치킨 관계자는 “동계 스포츠 경기를 비롯해 설 명절과 졸업식 등이 있는 2월에는 가족, 친지, 친구 등과의 모임이 잦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할인 이벤트로 bhc치킨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