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 '소녀무쌍: 꽃들의 전쟁'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 추가
기사입력 2018-03-06 09:56 작게 크게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소녀무쌍: 꽃들의 전쟁'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소녀무쌍: 꽃들의 전쟁'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페이스북 공유', '사전등록 참여', '출시 후 게임 플레이' 등 '모비' 내에서 진행 중인 3단계 미션을 진행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 3,000개'를 지급한다.
게임아레나가 서비스 예정인 '소녀무쌍: 꽃들의 전쟁'은 유비, 관우, 장비 등 40명 이상의 삼국지 영웅 소녀들과 함께 혼돈의 시국을 바로잡기 위한 전투를 벌이는 모바일 RPG다. 스토리 전장, 수정궁, 심연 등 다양한 이벤트 전장과 방대한 대전 콘텐츠를 통해 영웅 소녀들을 육성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모비'는 '소녀무쌍: 꽃들의 전쟁' 외에도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라그나로크M: 영원한사랑', '삼국지M', '삼국지 블랙라벨', '벽람항로'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리니지 레드나이츠', '반지', '테일즈런너R',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레이싱스타M'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김기식 “아들 그렇게 되지 않았다면”…...
  • ▶ 마을부녀회장 사퇴하자…축제 음식에 농약...
  • ▶ 한국지엠 노사, 임단협 교섭 잠정합의안 ...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광고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