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박스, '연인M' 캠페인 추가
기사입력 2018-03-07 17:19 작게 크게


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돈 버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게임을 활용한 캠페인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무협 MMORPG '연인M'이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 홍보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지급한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스마일메카의 모바일 무협 MMORPG '연인M'은 이성 캐릭터와 혼인을 맺고, 함께 성장하는 '연인시스템'이 특징이다. 배우자 캐릭터의 성장을 통해서도 성장할 수 있으며, 본인과 배우자만 입장할 수 있는 특수한 던전 등이 등장한다. 또한, 배우자 사이에서 낳은 자식을 기를 수 있는 등 독특한 시스템과 무과금으로도 진행 가능한 점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현재 '애드박스'는 '연인M' 외에도 '리니지M', '위 베어 베어스 for kakao', '삼국지M', '열혈강호M', '액스(AxE)', '야생의 땅: 듀랑고'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문성근 ‘김부선 스캔들’ 얽히자…“어처...
  • ▶ “해ㆍ공군은 전두환에 반기”…12·12 때...
  • ▶ “친일파 강은희 교육감 파면하라” …고...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광고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