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 '삼국지를 품다2 PK' 신규 서버 오픈 사전예약 쿠폰 추가
기사입력 2018-03-21 09:54 작게 크게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규 서버 오픈을 앞둔 모바일게임 '삼국지를 품다2 PK' 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삼국지를 품다2 PK'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즐긴 뒤 이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신장등용서 1장 외 6종, 고급 장비상자 5개 외 3종 등 다른 곳에서는 받을 수 없는 특별한 혜택을 지급한다.
벨로프에서 서비스하는 '삼국지를 품다2 PK'는 멀티플랫폼 3D MMORPG '삼국지를 품다'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며, 200여 명의 장수들을 직접 지휘하는 운영의 묘미와 다양한 병사를 활용해 군사력을 확보하고 상대 진영을 점령하는 전략적인 재미 요소가 강점이다. 해당 게임은 3월 29일 신규 서버 오픈을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모비는 '삼국지를 품다2 PK' 외에도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소녀무쌍: 꽃들의 전쟁', '드래곤삼국지', '삼국지 블랙라벨', '벽람항로'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삼국지M', '폭스(FOX)', '연인M'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나경원 "안희정 차기 대통령감, 김지은 자...
  • ▶ BMW 임원, 中서 “韓 운전 스타일 때문에...
  • ▶ 손석희, 판결 재단…“안희정 무죄 판결 ...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광고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