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애드박스, 모바일 게임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업데이트 기념 캠페인 추가
게임세상| 2018-04-12 17:34


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알바 중인 학생, 투잡 직장인, 부업 및 재택 알바 중인 주부들 사이에 돈 버는 '꿀알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최근 업데이트를 실시한 인기 모바일게임을 활용한 캠페인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 홍보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지급한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12년간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모바일 버전으로,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과 향수에 젖게 하는 배경 음악까지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았다. 지난 10일 세 번째 월드 '코우나트' 공개 및 신규 영웅 추가, 최고 레벨 상향 조정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현재 '애드박스'는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외에도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for kakao', '드래곤 삼국지',  '삼국지 블랙라벨', '검은사막', '노블레스M with NAVER WEBTOON', '글로리'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