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분양정보
김포한강 동일스위트 견본주택 방문객 줄 잇는다 왜?
부동산| 2018-05-21 10:15

최근 분양한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의 계약률이 고공행진 중이다. 교통, 교육 등 생활인프라가 풍부한데다 서울과 인접하고 합리적인 분양가까지 갖추면서 입소문을 타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주요 부동산 커뮤니티에 김포한강 동일스위트 더파크 인근을 가본 사람들의 후기 글이 올라오고 있다. 커뮤니티 내 활동 중인 A씨는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 현장도 볼 겸 은여울공원에 놀러 갔는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다’는 글을 게재했다. 또 다른 커뮤니티에는 B씨가 “분양가가 다른 주변 단지에 비해서 저렴하다”며 타 단지와의 분양가 비교 글을 올렸고 이에 많은 댓글이 게재되기도 했다.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 분양관계자는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는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아 현재는 많은 세대가 계약 완료됐으며 미계약 세대만을 남겨 놓은 상황”이라며 “김포한강신도시의 완성된 인프라, 김포도시철도 개통에 따른 우수한 미래가치, 착한 분양가가 단지의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고 전했다.

■축구장 18배 크기 은여울공원이 바로 앞에

㈜동일과 ㈜동일스위트가 김포한강신도시 Ac-06블록, Ac-07b블록에 공급한 이 단지는 총 1732가구(전용 84㎡)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다. 은여울공원을 사이에 두고 1, 2단지가 위치한다. 은여울공원은 수목원과 조깅트랙이 갖춰진 약 축구장 18배 규모의 대형공원이다. 또 경관이 수려한 가현산 등이 단지와 맞닿아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과 녹지 조망(일부가구 제외)을 자랑한다. 단지 내에도 대지면적 40% 이상을 조경시설로 설계해 자연친화적인 주거시설을 선보일 계획이다.

■3.3㎡당 900만원대부터…… 착한 분양가로 주목

특히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The Park’는 합리적인 분양가를 선보이고 있다. 단지의 3.3㎡당 분양가는 900만원대부터다. 이는 인근의 운양동과 고촌읍의 아파트 3.3㎡당 시세가 각각 1109만원, 1096만원 정도고, 김포에 최근 공급된 ‘힐스테이트 리버시티’의 3.3㎡당 평균분양가가 1200만원대인 것을 고려하면 비교적 낮은 분양가다.

현재 이 아파트는 잔여세대에 대해 견본주택에서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을 받고 있으며 비조정대상지역 내 분양단지라 1년 후면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1차 계약금은 1100만원(확장비 포함)이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견본주택 방문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도 진행 중이다. 오는 26일(토)부터 진행하는 이 행사는 추첨을 통해 위니아 공기청정기, 스타카토 스타우트 자전거(26인치) 등 경품을 증정한다. 추첨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마다 진행할 예정이다. 또 내방객 사은품 행사로 매주 주말(토, 일)에는 선착순 50팀에게 도브 선물세트도 증정한다.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The Park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87-4(김포경찰서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