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팔방에프엔비 유희준 본부장, 2018년 근로자의 날 유공 대통령 표창 수상
라이프| 2018-05-21 13:21

㈜팔방에프앤비(대표 나길호)의 유희준 경영전략본부장이 서울고용노동부에서 진행된 ‘2018년 근로자의 날 유공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유 본부장은 노사간 다양한 방식의 소통을 통해 갈등 및 분쟁요인 제거 등 노사 화합을 이끄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이에 유 본부장은 “이번 수상은 저희 팔방에프앤비의 구성원 모두가 노력해 준 값진 결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꾸준한 노사 협력을 통해 노동자의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춤과 동시에 당사의 브랜드를 이용해주시는 소중한 고객님들께 최고의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지난해 2년 연속으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된 바 있는 팔방에프앤비㈜는 강남의 SC컨벤션센터를 통해 예식 및 비즈니스 컨벤션사업과 도시락(담소반) 및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김포공항 국제선 청사에서 푸드코트(페스티발) 및 한식당(하늘찬), 카페 드 스페셜티스(다이닝카페), 에어라운지 휴, 한식 면 브랜드 셜면옥 등 외식사업, 그리고 각종 대형 전시회 케이터링 사업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강남웨딩홀 SC컨벤션센터는 17년간의 오랜 외식업 경영 노하우와 체계적인 본사 관리운영체계로 안정적인 예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최근 웨딩 업계 불황의 여파로 이어지는 관련 업체의 갑작스러운 도산으로 인한 피해를 걱정하는 예비부부들의 고민을 해소해 주고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