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N서울타워, 뿌까와 함께 성년의 날 맞이하세요
뉴스종합| 2018-05-21 14:53
- 성년의 날부터 7월 중순까지 프로모션 펼쳐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N서울타워가 성년의 날을 맞아 인기 캐릭터 ‘뿌까’와 손잡고 연인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N서울타워는 오는 7월 중순까지 솔직 당당하게 사랑의 감정을 표현하는 ‘뿌까’와 그의 남자친구 ‘가루’ 등 캐릭터를 활용해 타워 앞 광장, 전망대 등에서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먼저 다음달 17일까지 광장에서 ‘뿌까 키스 자판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앞에서 연인에게 키스로 사랑을 표현하면 N서울타워 기념거울 등 MD상품 4종, 뿌까 캐릭터 상품, 전망대ㆍ레스토랑 할인 쿠폰과 같은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사진=인기 캐릭터 뿌까를 이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N서울타워에서 펼쳐진다.]

또 N서울타워 곳곳에 ‘뿌까X가루 러브벤치’를 놓아 연인들의 쉼터로 활용할 계획이다. 7월21일까지 운영하는 러브벤치는 가운데가 낮은 V자 모양으로 제작돼 자연스레 서로 기대고 앉을 수 있는 점이 색다르다.

서울 전경이 한 눈에 보이는 타워 전망대 유리창은 뿌까 캐릭터로 장식해 방문객들의 발길을 이끈다. 유리창에는 가루에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뿌까의 이야기를 담는다. 유리창 한 개는 뿌까와 입맞춤을 하는 듯한 사진을 연출할 수 있도록 꾸며 포토존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뿌까는 사랑 앞에 솔직하고 당당한 이미지로 젊은 여성층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은 글로벌 캐릭터”라며 “N서울타워를 찾는 국내외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뿌까는 최근 16개국 78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8 해외한류실태조사’에서 캐릭터 부문 선호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summer@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