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자/통신
타클리마칸 네트워크, 링커코인과 MOU 체결로 새 프로젝트 본격 시동
라이프| 2018-05-23 13:47

모든 사용자들에게 모바일, 웹 기반의 통합 비지니스 플랫폼을 제공하는 타클리마칸 네트워크(Taklimakan Networks)가 오는 24일 서울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열리는 ‘크립토 포럼 2018’을 통해 새로운 프로젝트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타클리마칸은 카자흐스탄 근처의 중국 신장위구르 지역에 위치한 사막 이름으로, 카자흐 출신의 CEO가 시작한 프로젝트다. 애널리스트와 트레이더가 분석결과 및 자산관리 서비스를 일반 사용자들에게 제공하며, 사용자들의 리뷰를 기반으로 정확한 투자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크립토 포럼에서 타클리마칸 측은 더욱 많은 사용자들이 필요한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플랫폼 구성을 위해 해당 분야에 관심과 전문 지식을 가진 이들을 모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타클리마칸 관계자는 "개발자들은 자신의 앱에 새로운 데모판을 제공, 사용자가 플랫폼을 쉽게 파악할 수 있게 하는 것은 물론 뉴스 및 교육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개발자에게 중요한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게 만들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타클리마칸은 최근 한국 기업인 링커코인(Linker Coin)과 MOU를 체결하고 함께 연구 개발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최근 해외 ICO의 어드바이저에 다수 합류하고 있는 링커코인이 타클리마칸 네트워크의 어드바이저로도 합류하게 되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