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펀팩토리, 게임 서버엔진 서포터즈 모집
기사입력 2018-06-04 11:45 작게 크게


게임 서버 전문 기업 아이펀팩토리가 자사의 게임 서버 엔진을 활용해 개발을 진행할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아이펀 서포터즈는 아이펀 엔진 라이선스를 무료로 발급받아 게임 서버를 개발하고, 엔진 기능에 대한 개발 일지를 공유하게 된다. 또한 서버 전문 개발자의 노하우를 나눌 수 있는 정기 모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서포터즈는 6월 30일까지 지원서를 작성해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재 게임을 개발 중인 개발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정 결과는 7월 첫째 주 발표될 예정이며, 최종 합격자는 7월부터 9월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서포터즈로 선정된 참여자들에게는 팀당 100만 원의 월 활동비를 지급하며, 온 오프라인을 통해 서버 기술 Q&A를 제공한다. 또한 활발한 활동을 펼친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포상금을 지급하며, 게임 출시 후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한 홍보활동을 지원한다.  

아이펀팩토리 문대경 대표는 "아이펀팩토리는 게임 업계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아이펀 서포터즈 역시 개발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진정성 있는 노력의 일환"이라며 "끊임없는 개발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게임 서버 전반에 걸친 기술 공유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변동휘 기자 game@heraldcorp.com
  • ▶ 대한민국, 멕시코에 1-2 패…손흥민 만회...
  • ▶ 박지원 “김종필, 5·16 군사쿠데타 뺄수...
  • ▶ 김종필 “독도 폭파했음 했지 일본에 안줘...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광고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