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덕체, 드론 비행?촬영 교육 등 ‘가성비 갑’ 기획전 실시
기사입력 2018-06-04 11:51 작게 크게


한빛소프트의 지식 O2O 플랫폼 '지덕체'가 양질의 교육들을 저렴한 수강료로 제공하는 '가성비 갑' 기획전을 실시하며 이용자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지덕체'는 최근 4차산업 전문 교육 MOU를 맺은 한국융합과학교육원의 드론 비행/촬영 원데이클래스를 비롯해 저렴한 가격으로 접하기 힘든 인기 클래스들을 모아 1~3만 원 사이의 수강료로 기획전을 구성했다. 그림, 악기, 쿠킹 등 취미부터 드론, 재테크, 외국어 등 전문 분야까지 아우르는 이 기획전은 알찬 커리큘럼으로 가성비뿐 아니라 '가심비'까지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6월부터 신규 가입자들에게 '오잉글리시'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이용자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지덕체는 지난 6월 1일부터 신규 가입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오잉글리시'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오잉글리시'에는 해외 여행에 필요한 공항, 호텔, 상점 등 상황별 대화 콘텐츠들도 가득한 만큼,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매우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3가지 페이백 이벤트도 마련됐다. 첫 강의를 종료한 모든 수강생에게 5,000포인트를 지급하며, 한번 더 클래스에 참여한 수강생 모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1,000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포인트는 '지덕체'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강사들이 수수료 부담 없이 양질의 클래스 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강사 수수료를 무료로 전환함으로써 풍성한 콘텐츠를 수급할 수 있도록 한 데 이어 수강생 이용자들을 위한 여러가지 혜택들을 추가했다"며 "이를 통해 '지덕체'의 목적인 다양한 배움과 지식 공유가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 ▶ 대한민국, 멕시코에 1-2 패…손흥민 만회...
  • ▶ 박지원 “김종필, 5·16 군사쿠데타 뺄수...
  • ▶ 김종필 “독도 폭파했음 했지 일본에 안줘...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광고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