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검색
닫기
모바일 무협 RPG ‘고룡군협전2’, 금일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게임세상|2018-06-07 14:41




위드허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무협 액션 RPG '고룡군협전2'가 금일(7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협객의 속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수양' 시스템이, 협객 수양에 사용되는 패왕단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인 '영혼의 탑'이 새롭게 추가됐다. '영혼의 탑'은 매 층마다 3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고 스테이지마다 조건이 달라 해당 조건을 충족해야 클리어가 가능하다. 그리고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단오절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신규 전설 협객 '명월심'이 추가됐으며, 많은 유저들의 요청을 반영해 주점을 통해 인기 협객인 '백비비'와 '주칠칠'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이밖에도 청룡회 응원 사용 시 처음부터 골드를 소모해야했던 기존과 달리 3회까지는 코인을 소모하여 응원을 할 수 있게 되어 유저들의 금전적인 부담이 줄게 되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 기념•레벨 달성 등 기존 유저를 위한 이벤트는 물론, 신규 유저들에게 7일간 1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매일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다양한 사전예약 어플을 통해서 중복 사용이 가능한 5만 원 상당의 재화를 지급한다.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에서 '3,000 골드', '진수성찬 10개', '영원의 검', '금색 갑옷' 쿠폰과 '만두 100개' 스페셜 쿠폰을, 실행형 CPA 어플 '루팅'을 통해 '3,000 골드', '진수성찬 10개', '영원의 검', '금색 갑옷' 쿠폰과 '만두 100개' 플러스 쿠폰을, 게임 추천 어플 '찌'에서는 '5,000 골드', '초록색 운석 30개', '만두 200개' VIP 쿠폰을 제공한다.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고룡군협전2'는 김용, 양우생과 더불어 3대 무협 작가로 일컫는 고룡의 원작 소설들의 주인공들이 총출동하는 모바일 무협 액션 RPG로, '절대쌍교', '초류향', '천애명월도' 등 인기 무협 소설 속 주요 인물이 모두 등장하기 때문에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마블의 '어벤져스'와 비견해 '무협판 어벤져스'로 불린다. 출시와 동시에 무협 RPG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서버를 14개까지 증설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핫이슈 아이템
실시간 주요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