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 ‘엔젤피쉬’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 추가
기사입력 2018-06-12 10:19 작게 크게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엔젤피쉬'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엔젤피쉬'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게임 내 재화인 '300 다이아몬드'와 사전 예약자 수에 따른 추가 보상이 지급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100 다이아몬드'를 추가로 지급한다.

캔디소프트에서 서비스 예정인 '엔젤피쉬'는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스토리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낚시 RPG다. 간단한 조작으로 쉽게 낚시의 손맛을 느낄 수 있으며, 개성 넘치는 특별한 물고기를 잡아 본인만의 수족관에 전시할 수 있다. 수십만 가지 형태로 조합이 가능한 캐릭터 코스튬과 바다 모험을 통해 다양한 보물을 수집하는 재미가 있다.

한편, '모비'는 '엔젤피쉬' 외에도 '나이츠크로니클', '헬로히어로: 에픽배틀', '야망', '영원한 7일의 도시'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뮤 오리진2', '윈드러너Z for kakao', '삼국지M',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아이언 쓰론(Iron Throne)', '삼국지 블랙라벨'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대한민국, 멕시코에 1-2 패…손흥민 만회...
  • ▶ 박지원 “김종필, 5·16 군사쿠데타 뺄수...
  • ▶ 김종필 “독도 폭파했음 했지 일본에 안줘...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광고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