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캠코와 부동산 공매투자 아카데미 개최
기사입력 2018-06-14 10:47 작게 크게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와 함께 오는 21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2018년 공매투자 아카데미 서울’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아카데미는 우리은행과 캠코가 부동산 공매 활성화와 실수요자의 내집마련 지원을 목적으로 맺은 ‘부동산 정보 나눔 공동 추진’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서울을 비롯해울산, 대구, 제주, 광주 등 전국 각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강의는 공매 투자자와 부동산 실수요자에게 유용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21일 서울 강의는 캠코의 ‘온비드 소개 및 이용 방법’을 시작으로 유근용 어썸컴퍼니 대표의 ‘왕초보도 따라하는 공매 투자의 비밀’, 우리은행 부동산연구실의 ‘부동산 정책 및 대출 제도의 변화’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서울 강의 참가신청은 오는 19일까지 온비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400명 선착순 마감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강의는 부동산 공매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높이고 내집마련과 투자에 도움이 될 기회를 제공하고자 준비했다”며 “우리은행의 부동산플랫폼인 ‘위비홈즈’를 통해 부동산 공매 정보를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플랫폼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spa@heraldcorp.com
  • ▶ 태풍 리피 가니 룸비아…제주 먼바다에 영...
  • ▶ 안희정 子, 父 무죄에 “상쾌, 잘못만큼만...
  • ▶ 김부선 “이재명으로 99% 오해, 죄송”…...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광고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