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간편송금업체 토스와 ‘토스 탭탭 S’ 출시
기사입력 2018-06-14 11:42 작게 크게
[헤럴드경제=도현정 기자]삼성카드가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와 손잡고 제휴 상품 출시에 나섰다.

삼성카드는 14일 비바리퍼블리카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고 제휴 상품인 ‘토스 탭탭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토스 탭탭S’는 기존 삼성카드의 ‘탭탭’ 브랜드 상품을 토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할 수 있도록 한 카드다. 앱 외에도 인터넷 등 토스의 플랫폼을 통해서도 카드 신청이 가능하다.

[사진설명=이인재 삼성카드 부사장(왼쪽)과 이승건 비바리퍼블리카 대표가 전략적 업무협약식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삼성카드는 간편송금 1위 서비스 토스 운영업체인 비바리퍼블리카와 손잡고 제휴 카드상품인 ‘토스 탭탭 S’를 출시했다.사진제공=삼성카드]


‘탭탭S’는 삼성이 20대와 30대 등 젊은 층을 겨냥한 상품으로, 삼성은 ‘토스 탭탭S’에 향후 젊은 층이 선호하는 서비스를 발굴해 적용할 예정이다. 양사의 디지털 채널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도 논의중이다.

삼성카드와 토스는 양사의 디지털 역량을 결합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금융 서비스 전반에 걸친 신기술 기반 사업도 공동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모바일 간편송금 1위 서비스인 토스와 제휴를 통해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디지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 미래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kate01@heraldcorp.com
  • ▶ 문성근 ‘김부선 스캔들’ 얽히자…“어처...
  • ▶ “해ㆍ공군은 전두환에 반기”…12·12 때...
  • ▶ “친일파 강은희 교육감 파면하라” …고...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광고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