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검색
닫기
애드박스, 모바일게임 ‘이카루스M’ 사전예약 캠페인 추가
게임세상|2018-06-14 15:25


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블로거, 게임 마니아, SNS 스타, 유튜버 사이에서 돈 버는 '꿀알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캠페인을 추가했다.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어플이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의 활용에 능통한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웬만한 직장인들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간다는 소문이 재테크족들 사이에서 퍼지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애드박스'가 제공하는 홍보 캠페인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우선 '소문내기'는 유저가 직접 게임 홍보를 진행해 이를 본 사람들이 다운로드, 게임 실행 등을 할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다음으로 '참여하기'는 3일 간의 게임 설치, 일정 시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게 된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 블로그 홍보, 카페 홍보, 페이스북 홍보, 인스타그램 홍보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사전예약이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위메이드서비스에서 서비스 예정인 '이카루스M'은 온라인게임 '이카루스'의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MMORPG로, 대규모 공중 전투와 원작의 주요 콘텐츠인 하늘과 땅을 오가며 전장의 조력자가 되어주는 '펠로우시스템'을 모바일에 최적화하여 구현했으며,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호쾌한 '액션 시스템'과 파티원과 함께 즐기는 '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 등이 특징으로 꼽힌다. 지난달 30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지 일주일 만에 예약자 수 50만 명을 돌파하고 공식 카페 가입자 수 1만 5천 명을 넘어서는 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애드박스'에는 '이카루스M' 외에도 '오빠2', '삼국지 블랙라벨', '로드 모바일', '영원한 7일의 도시', '야망',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이 진행 중이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핫이슈 아이템
실시간 주요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