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 200만 원 상당 상품권 제공 ‘스탬프 이벤트’ 진행
게임세상| 2018-06-21 11:06


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신화,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총 20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금번 '스탬프 이벤트'는 '모비' 회원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모비' 출석이나 사전예약 참여, 사전예약에 참여한 게임 다운로드 등을 통해 획득한 스탬프를 활용, 자신이 원하는 사은품에 응모하면 된다. 사은품은 '백화점 상품권 100만 원권', '구글 기프트카드 1만 5천 원권', '문화상품권 1만 원권', '문화상품권 5천 원권' 등 200만 원 상당의 제품들로 구성돼 있으며,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게임 다운로드 시에도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모비'는 이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 내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완료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 원권'을 각각 지급한다. 모든 이벤트는 오는 7월 19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7월 20일 어플 내 공지사항 및 모비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야망', '신무월: DIVINE', '내가 꿈꾸던 소환사', '킹덤M' 등 모바일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리니지M', '챔피언스매니저(모바사카)',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삼국지 블랙라벨', '천공성 나르시아', '삼국지M', '킹스레이드'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