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모비톡, ‘스마트폰 최저가 콜 서비스’ 개시…올인원 시스템 강화
게임세상| 2018-06-21 17:02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최저가 콜 서비스를 진행한다. 원하는 통신사와 기종에 대해 구매 시점에서의 최저가 또는 원하는 시점에서의 최저가를 안내해 고객의 편의를 증진시키는 서비스다.
 




모비톡 관계자는 "최저가 콜 서비스는 바쁜 현대인의 입장에서 값싼 스마트폰을 찾아 가격을 비교하는 작업은 시간이 금으로 여겨지는 요즘 시대에 적합하지 않다는 생각에서 출발한 서비스"라고 밝혔다. 출고가 대비 적게는 50%에서 많게는 90% 이상까지 할인된 가격에 안내되기 때문에 신청자와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모비톡' 측은 '통신비 절약 솔루션', '중고폰 최대 40만원 보상', '중고폰 안전거래 서비스', '중고폰 7일간 사용 후 구매하기' 등에 이어 이번 '최저가 콜 서비스'까지 더하며 올인원 시스템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모비톡'은 휴대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어플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아이폰 사용자들은 웹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