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검색
닫기
‘공매투자 이렇게’, 캠코-우리은행 전국 투자 세미나 열어
뉴스종합|2018-06-21 18:25
[헤럴드경제=문영규 기자]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와 우리은행이 ‘2018년 공매투자 아카데미 서울’을 개최하고 공매투자 노하우를 전수했다.

21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에서 실시된 이번 세미나에는 공매에 관심있는 캠코 공공자산 처분시스템 온비드 및 우리은행 고객 500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캠코가 ‘온비드 소개 및 이용 방법’을 소개했으며 유근용 어썸컴퍼니 대표가 ‘왕초보도 따라하는 공매투자의 비밀’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이밖에 안명숙 우리은행 부동산 투자지원센터장은 ‘부동산 시장 전망과 바뀐 대출 제도 대해부’를, 부동산연구실은 ‘전세보증상품안내’ 등 공매투자에 도움을 주는 내용을 전달했다.

공매투자 아카데미는 울산(6월 26일), 대구(7월 4일) 등 전국 각지에서 개최된다. 자세한 내용은 온비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캠코와 우리은행은 이날 ‘부동산 정보 나눔 공동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향후 전국 단위의 공매ㆍ부동산 금융 강의 개최에 협력하고 공매 및 부동산 연관 정보를 공유하기로 했다.

문창용 캠코 사장은 “캠코 온비드와 우리은행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높은 관심과 참여에 힘입어 이번 공매투자 아카데미 서울을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캠코는 앞으로도 우리은행과 함께 온비드 공매와 부동산 투자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ygmoon@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핫이슈 아이템
실시간 주요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