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업데이트 사전예약 쿠폰 추가
기사입력 2018-07-10 11:20 작게 크게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업데이트를 앞둔 인기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이하 라그나로크M)'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라그나로크M' 업데이트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엔젤링의 날개', '모험가 동전 2개', '펜릴의 사슬 2개'를 100% 받게 된다.

그라비티에서 서비스 중인 '라그나로크M'은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방대한 스토리를 그대로 계승하고 모바일 환경에 맞춰 게임성과 편의성이 강화됐다. 활발한 유저 간 커뮤니티를 이끌어내는 길드/파티 콘텐츠, 손잡기, 뽀뽀하기 등 기존 MMORPG에서 볼 수 없었던 연인 콘텐츠 등을 제공한다. 그라비티는 베이스 레벨이 110까지 확장되고 4차 신규 직업군이 공개되는 '에피소드 4.0' 업데이트'를 오는 7월 12일에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라그나로크M' 외에도 '십병귀', '운명의 사랑: 궁', '이카루스M', '음양사 for kakao'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뉴본', '영원한 7일의 도시', '뮤 오리진2', '삼국지 블랙라벨', '블레이드2 for kakao'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조폭 의혹 코마트레이드 이준석, 성남 표...
  • ▶ “이경실, 성폭력 피해자 꽃뱀 취급…500...
  • ▶ 공지영 “민주당, 이재명·은수미 당장 제...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광고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