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정보 어플 ‘하트독’, 전국 단위로 확대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8-07-10 15:52 작게 크게


애견 호텔, 애견 펜션, 애견 카페 등 반려견과 함께 쉴 수 있는 장소들에 대한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반려견 정보 어플 '하트독'이 정보 제공 범위를 제주도에서 전국으로 확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제주도에만 국한되었던 반려견 동반 가능 관광지, 숙소, 음식점 등에 대한 정보가 전국으로 확대됐다. 유저는 어플 내 지도에 위치한 '전국' 탭을 터치하면 전국 지도를 볼 수 있으며, 전국의 시ㆍ도별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장소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전국의 실시간 미세먼지 상태를 확인할 수도 있어 반려견과의 외출 계획을 효과적으로 세울 수 있게 됐다.

'하트독(HAT DOG)'은 "개와 함께 행복한 여행(HAppy Travel with DOG)"이라는 모토에서 영어 대문자를 따와 명명된 어플로, 애견 호텔, 애견 펜션 등의 숙소, 애견 카페, 반려견과 동반 입장이 가능한 음식점, 관광지에 대한 실제 사진ㆍ금액ㆍ이용 정보를 지역별ㆍ거리별ㆍ인기별로 제공하며, 직접 다녀온 사람들의 생생한 리뷰를 볼 수 있다. 이밖에 반려견 동반시 에티켓, 항공편ㆍ렌터카 등 운송수단 동반 탑승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 중이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원스토어에 이어 지난 4일 애플 앱스토어에도 정식 출시됐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조폭 의혹 코마트레이드 이준석, 성남 표...
  • ▶ “이경실, 성폭력 피해자 꽃뱀 취급…500...
  • ▶ 공지영 “민주당, 이재명·은수미 당장 제...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광고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