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톡, ‘중고폰 매입 이벤트’ 뜨거운 성원에 연장 결정
기사입력 2018-07-11 14:58 작게 크게


'갤럭시노트9',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갤럭시노트5',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G7', 'G6',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스마트폰 구매 고객 대상 중고폰 매입 이벤트를 연장하기로 했다.
 





해당 이벤트는 '모비톡'을 통해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의 중고폰을 최대 40만 원대에 매입하는 내용으로, 지난 1일부터 10일간 진행된 바 있다. 해당 기간 동안 총 2천여 명의 고객들이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하며 자신의 중고폰을 판매했고, 이는 '모비톡' 역사상 단기간 참여율이 가장 높았던 이벤트로 기록됐다.

이벤트에 참여했던 한 고객은 "애물단지였던 중고폰을 손쉽게 판매하고 '갤럭시S9'을 장만하게 됐다"며 "개인 간 직거래 시세보다 높고 번거로움이 없어 편리했다"고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모비톡'은 스마트폰 구입과 중고폰 처리를 미처 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해당 이벤트를 무기한 연장하기로 했다. 이벤트 대상은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플러스', '갤럭시S7', 'V30', 'G7' 등을 '모비톡'에서 구매한 고객이 해당된다. 해당 고객들은 사용 중이던 스마트폰을 최대 40만 원대에 판매 가능하며, 스마트폰이 아닌 피처폰은 매입 대상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8월 말 출시 예정된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참여만 해도 '갤럭시노트9' 공기계와 신세계 상품권 100만 원 등 총 1300만 원 상당의 파격적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한 구매 시에는 '플레이스테이션4(PS4)' '2018 뉴 아이패드', '삼성노트북5' 등의 사은품도 제공된다. 해당 내용 역시 '모비톡'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크로아 대통령, 우승국 佛 마크롱에 우정...
  • ▶ “한국인 차별하는 외국인 정책 고쳐주세...
  • ▶ 퍼디난드, 분수령 된 프랑스 PK에 “완벽...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광고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