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검색
닫기
‘임블리’ 中 티몰 글로벌 패션 단독 브랜드관 입점으로 현지 진출 본격화
라이프|2018-07-12 15:14

패션&뷰티 기업 부건에프엔씨㈜의 러블리 감성 패션 브랜드 ‘임블리(IMVELY)’가 중국 알리바바그룹의 전자 상거래 플랫폼인 티몰 글로벌 패션 단독 브랜드관에 입점해 12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임블리는 여성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패션 스타일과 트렌디함 추구하며 러블리한 감성을 갖춘 데일리 패션 브랜드로 인플루언서 ‘임지현’에 의해 탄생했다. 그녀는 임블리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모델이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약 80만 명에 달하는 인플루언서이다. SNS를 통해 그녀만의 러블리한 패션&뷰티 스타일을 제안하고, 소비자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바탕으로 상품을 기획하고 만들어낸다.

중국 여성들 사이에서도 임블리(임지현)의 패션과 뷰티 스타일을 따라하고 싶어 하는 팬 층이 두터워지는 가운데 이번 티몰 글로벌 단독 브랜드관 입점은 중화권 유통망을 확장의 신호탄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앞서 임블리 시그니처 뷰티 브랜드인 ‘블리블리(VELY VELY)’ 역시 올해 5월 티몰 글로벌 뷰티 단독 브랜드관 입점을 통해 많은 중국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지도를 얻고 있다.

한편, 임블리는 단독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22일까지 티몰 글로벌 임블리 온라인 스토어 즐겨 찾기 시 10위안 쿠폰 증정, 주문 금액 대 별 쿠폰과 사은품 및 무료배송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핫이슈 아이템
실시간 주요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