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션샤인' 김나운, 김태리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주목
기사입력 2018-07-13 13:58 작게 크게

배우 김나운이 tvN 화제의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로 드라마에 힘을 불어넣고 있다.

'프라하의 연인', '용팔이', '직장의 신' 등 다양한 현대극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한 몸에 받아온 김나운은 오랜만의 사극 출연이지만 제 옷을 입은 듯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믿고 보는 배우라는 수식어가 어울리는 김나운은 ‘미스터 션샤인’에서 친일파를 처단하려다 계획에 실패하여 고아가 된 주인공 고애신(김태리 분)의 큰어머니 조씨부인으로 활약하고 있다. 조씨부인은 고씨 가문의 안주인으로 집안의 가노들에게는 무뚝뚝하고 다정하지는 않지만 사홍(이호재 분)에게만은 둘도 없는 효부이다.

지난 7월 8일(일) 방영된 2회에서는 기별지를 본다는 것을 할아버지에게 들키고 심한 꾸중을 듣는 애신을 감싸주는 모습을 보이며, 앞으로 애신의 든든한 지원군으로서의 모습을 기대하게 했다. 앞으로 이어질 이야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현재 김나운은 홈쇼핑에서도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자신의 이름을 건 음식 전문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대중들에게 자신의 요리 레시피 및 다양한 요리를 판매하고 있다.

'김나운더키친'은 (주)올박스(대표 조수영)의 대표 식품 브랜드로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바른 먹거리와 엄마의 마음으로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담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올박스 관계자는 "방송 2회 만에 시청률 9.7%(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미스터 션샤인에서의 김나운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며 "드라마와 홈쇼핑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 ▶ 조폭 의혹 코마트레이드 이준석, 성남 표...
  • ▶ “이경실, 성폭력 피해자 꽃뱀 취급…500...
  • ▶ 공지영 “민주당, 이재명·은수미 당장 제...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광고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