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착한 가격’ 최화정 튀김냄비는…온도계·튀김망 갖춘 일본 W사 제품
엔터테인먼트| 2018-07-20 10:13
[사진=화제가 되고 있는 최화정 튀김냄비. 방송 캡처]
[헤럴드경제=이슈섹션] ‘밥블레스유’에 출연 중인 최화정이 평소 튀김 요리할 때 즐겨 사용한다는 튀김냄비가 소개되면서 해당 제품에 대한 궁금증이 늘고 있다. 이로 인해 주요포털 실검 리스트에는 ‘최화정 튀김냄비’가 키워드로 노출돼 눈길을 끈다.

지난 28일에 방송된 올리브TV ‘밥블레스유’에서는 이영자, 송은이, 김숙이 최화정 집에 모여 식사를 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날 최화정은 멤버들에게 새우튀김을 만들겠다며 튀김 전용 냄비를 꺼내자 김숙과 이영자가 관심을 보였다. 이에 최화정은 “내가 늘 쓰는 것이다”며 튀김 냄비의 용도를 설명했다.

실제 이 튀김 냄비는 일본의 츠마베시에서 제작된 스테인레스 제품으로 냄비 몸통에 온도계가 앙증맞게 달려 있다. 츠마베시는 일본의 주방용품을 생산하는 대표지역 중 한곳으로 장인정신으로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는 지역으로 유명하다.

W사가 만든 이 제품에는 튀김 거치대까지 있어 기름을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는 구조로다. 특히 뚜껑과 본채, 튀김바트, 온도계 모두 분리가 가능해 세척이 편리한 구조로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또한 남은 기름을 따라 쓸수 있도록 냄비 몸통 한쪽에 홈이 있어 편리하다. 이 제품은 현재 온라인상에서 약 5~7만 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