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일반
쏘카, 휴가철 1일 이상 대여 고객 주행료 20% 할인 행사
라이프| 2018-08-08 10:18

- 오는 31일까지 1일 이상 이용 고객에게 주행료 20% 할인 혜택
- 1일 이상 예약 고객에게는 차량 배송 서비스 ‘쏘카부름’도 제공
- “여름 휴가철 맞이 대대적 차량 관리 점검으로 고객 만족도 높여”


[헤럴드경제=배두헌 기자] 모빌리티 플랫폼 쏘카가 올 여름 국내 휴가를 떠나는 장기 이용 고객들을 위해 주행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쏘카는 이달 31일까지 카셰어링 서비스를 1일 이상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주행료 20%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쏘카 측은 “서울에서 강릉까지 1박 2일 여행을 즐기면 왕복 442㎞ 거리만큼의 약 1만5000원 주행료 할인 혜택(K7 LPG 차량 기준)을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1일 이상 대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배송 서비스인 ‘쏘카부름’도 추가 제공된다.

쏘카부름은 고객이 최소 2시간 전에 원하는 장소와 차종을 예약하면 원하는 장소로 차량을 배송하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짐이 많은 여름 휴가철 이동에 대한 걱정과 불편함을 덜 수 있다.

쏘카부름 서비스는 서울, 부산, 인천을 비롯해 안양, 고양, 수원 등 수도권 주요 도시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쏘카는 고객들이 보다 더 안심하고 안전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대대적인 특별 차량 정비를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여름철 운전자의 건강을 고려한 차량 내 위생 점검 및 청소를 강화하고 안전을 위한 타이어 상태 및 시야 확보를 위한 워셔액, 와이퍼 상태 등 추가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쏘카는 현재도 모든 차량에 대해 1주일 주기로 꾸준한 차량 정기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여름 휴가에 장거리, 장시간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부담없이 카셰어링 서비스를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쏘카는 앞으로도 장기간 이용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분석해 보다 편리하게 쏘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badhoney@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