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뉴스
‘에릭女’ 나혜미, 실검 1위 올린 사진 한 컷은?
엔터테인먼트| 2018-09-14 08:07
14일 오전 주요포털 실검 1위에 링크된 팔색조 매력의 나혜미. SNS캡처.

[헤럴드경제=이슈섹션] 가수 에릭과 결혼한 배우 나혜미가 한 장의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오르면서 14일 오전 주요포털 실검을 뜨겁게 달궈 화제다.

이날 오전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팔색조 나혜미 반전의 사진 한 장”이라는 제목의 글이 사진과 함께 올라와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게시판 속 사진은 나혜미가 촬영한 화보 이미지로 유명하며 공개 당시 청순한 동안 외모와 사뭇 다른 도도한 이미지를 선보여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991년 생으로 올해 27살인 나혜미는 중앙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수재로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을 통해 연예계 데뷔했다. 이후 MBC 단막극 ‘베스트극장-잘 지내나요 청춘’, 수목드라마 ‘오버 더 레인보우’, 일일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KBS1 일일연속극 ‘사랑은 노래를 타고’등에 출연했다.

신화 멤버 가수 에릭과의 러브스토리에 대해 나혜미는 “전혀 친분이 없었는데 연락이 먼저 왔다”며 “처음 ‘안녕하세요 에릭입니다’라는 문자가 왔길래 장난이거나 누가 사칭하는 줄 알았다. 그런데 전화가 왔고 이후 친구처럼 지냈다. 미용실 잡지에서 날 처음 봤는데 기억에 남더라고 하더라”며 열애사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엑릭한테 호감이 있었냐는 짓궂은 MC들의 질문에 나혜미는 “내 친구들 중에는 신화 팬이 많은데, 난 싸이더스에 연습생으로 있었다. 그땐 god 팬이었고 god를 접할 기회가 더 많았다”며 답을 대신에 웃음을 불렀다.

싸이더스는 드라마 예능 음반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로 장혁, 김하늘, 김우빈, 김유정, 이미숙, 박준형, 오광록 등 많은 한류스타들이 소속돼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