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오잉글리시’ 스타 강사 총출동! 1분 영어 레슨 영상 300여 편 업데이트
게임세상| 2018-09-17 11:53


한빛소프트의 실전영어 트레이닝 프로그램 '오잉글리시'가 이용자들이 더 재미있게 영어 회화를 연습할 수 있도록 EBS 스타강사 샤이니 등이 출연하는 레슨 영상 '바로 써먹는 오잉 1분 영어' 300여 편을 대거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추가된 영상들은 '상황대화'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황대화는 식당, 카페, 공항, 병원 등 다양한 장소에서 주문, 체크인, 진료 등 수많은 상황별로 사용할 수 있는 문장을 익히는 콘텐츠다. 각 상황별 표현을 익힐 수 있는 약 1~2분 분량의 영상 약 300편이 서비스된다. 

특히 샤이니를 비롯해 김승규, 조정현 등 '스타 강사'의 참여가 눈길을 끈다. 샤이니 강사는 EBS에서 활약하는 스타강사로 유쾌한 강의로 즐거운 수업을 이끌어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역시 EBS에서 활약한 김승규 강사는 '스피킹의 King'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쉽고 알찬 영어 강의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기적의 초등 영문법' 저자인 조정현 강사는 메가잉글리시의 인기 강좌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룹 브레스에서 가수 활동을 하는 독특한 이력의 소유자다.

학습자들은 강사들의 쉽고 재미있는 레슨 영상만으로 상황별 표현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듣고 말하기 반복 학습 프로그램으로 소리를 내며 훈련하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유용하게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오잉글리시'는 어휘부터 상황대화, 영상 학습등 약 2,800여 개의 콘텐츠로 다양한 예문과 함께 직접 듣고 말하면서 배우는 영어 트레이닝 앱이다. 또한 음성채팅 메뉴에 접속하면 상주해 있는 원어민 강사와 실시간 원어민 회화를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유의 직접 듣고 말하는 트레이닝 시스템으로 인강 위주의 기존 영어학습과 차별성을 둬 주목을 받고 있으며, 지난 4월엔 누적 앱 다운로드수 10만 건을 돌파한 바 있다
오잉글리시는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무료 체험할 수 있으며, 현재 이용권 최대 40% 할인 행사 중이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