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검색
닫기
이모티콘 ‘무배’소식에…‘임블리’ 임지현 실검 1위 깜짝 등극
엔터테인먼트|2018-10-12 14:00

[일본 여성들 사이에서 워너비 스타로 꼽히고 있는 임블리 임지현이 12일 주요포털 실검 1위를 장식해 화제다. SNS캡처]

[헤럴드경제=이슈섹션] 인스타그램 스타 ‘임블리’ 임지현이 12일 오후 주요포털 실검 1위에 링크되자 누리꾼들은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냈다.

임지현은 이날 낮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잠시만요 블리님들. 요 핫한 개갞끼콘 다운방법을 어느 블리님이 알려주셨어요”라며 한 네티즌이 공개한 이모티콘 받는 법을 공유했다.

임지현은 “모바일로 네이버에 #임지현 치시고 프로필에 #인스타그램 눌러서 댓글에 ¯ࡇ¯ 이거 복사를 하면 개갞끼콘을 사용할 수 있다”며 알짜 팁을 알리자 다른 누리꾼이 이를 실행에 옮기면서 네이버 실검 1위에 등극했다.

화제가 된 임지현 상무는 연예인을 능가하는 빼어난 미모와 큰 키 등으로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그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81만여 명을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로 일본 여성들 사이에서도 워너비 스타로 꼽히고 있다. 또한 임블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패션기업 부건에프엔씨(주)의 여성 브랜드 ‘임블리’도 이끌고 있다.

지난 5월 온라인 스토어에서 하루 동안만 진행된 5주년 이벤트에서 창사이래 최대 고객 유입 건수 70만 건, 매출액 37억 원을 기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품 출시 때마다 완판 기록을 세우고 있는 임블리는 노세일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onlinenews@heraldcorp.com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핫이슈 아이템
실시간 주요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