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크리스마스 완구 온·오프 ‘판촉대전’
뉴스종합| 2018-12-11 11:41
롯데마트·옥션·쿠팡 등 기획전
최대 50% 할인·럭키박스 증정도



온ㆍ오프라인 유통업계가 크리스마스용 완구 판촉전에 돌입했다.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완구 할인판매 행사를 진행해 연말 실적을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이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세상 모든 완구 대잔치’ 기획전<사진>을 마련하고 인기 장난감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롯데마트 전 점포 토이저러스, 토이박스 매장과 토이저러스의 온라인몰인 토이저러스몰에서 동시에 열린다.

토이저러스는 단독 기획상품으로 ‘헬로카봇 티라쿵 & 큐브 세트’와 ‘베이블레이드 부스터 올인원 세트’, ‘실바니안 패밀리 하늘 지붕 이층집 스페셜 세트’를 준비했다. 남자 어린이들에게 인기있는 장난감 총인 너프 상품을 함께 구성한 ‘너프 소확행 세트’도 선보인다. 또 남ㆍ여아 인기 장난감인 ‘다이노코어 에볼루션2 메가디파이터 드래곤’, ‘영실업 또봇V 천하대장군’, ‘영실업 크리스마스 콩순이’를 할인 판매한다.

옥션도 오는 23일까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캐릭터 상품, 장난감 등 추천선물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바비인형 인기상품인 ‘패셔니스타 바비’, ‘뉴 구체관절 바비’ 등이 대표 상품이다. 15종의 다양한 레고상품 구매시 사은품으로 럭키박스를 증정하며 영실업, 레고, 짐보리 상품 구매 시 1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쿠팡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대규모 완구 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테마관인 ‘완구선물관’에서 로봇장난감, 주방놀이, 블록놀이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20%까지 즉시할인가로 판매한다. 프라모델, 피규어 등 어른들을 위한 인기 완구 상품도 제안한다. 대표상품으로 모양과 크기가 서로 다른 블록으로 구성된 ‘레고클래식 10704 크리에이티브 박스’, 실제 싱크대같이 디테일한 디자인을 구현한 ‘키드크래프트 미드 센추리 모던 키친 주방놀이’ 등이 있다.

윤혜영 쿠팡 홈리빙 앤 레저부문 시니어 디렉터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선물로 인기있는 완구 용품을 실속있게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했다.

박로명 기자/dodo@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