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이아소, 민감성 피부도 사용 가능한 더마 액션 폼클렌저 출시
라이프| 2019-11-14 13:22

각질 케어 전문 브랜드 이아소가 겨울을 앞두고 신제품 ‘ 더마 액션 폼클렌저’를 선보였다.

닥터 이아소 품목중 큰 사랑을 받았던 닥터이아소 폼클렌저가 단종되고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출시한 닥터이아소 더마 액션 폼클렌저는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도록 자연에서 유래된 원료들을 중심으로 출시된 제품이라 소비자들의 기대가 크다.

코코넛에서 유래한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저자극으로 풍성하고 탄력있는 거품으로 클렌징이 가능한 이 제품의 핵심 성분으로는, 피부 정화 기능 및 피지를 흡착하여 번들거림을 줄여주는 아마존의 화이트 클레이, 대기 오염 물질 및 외부 오염 물질을 깔끔하게 닦아 내 주는 PURISOFT (모링가씨 추출물 함유), 피부 정화 뿐만 아니라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특허성분인 POLLUSTOP등이 함유 되었으며 물에 닿으면서 녹는 스크럽 알갱이가 있어 세안과 동시에 저자극 필링까지 겸한 제품이다.

또한 파라벤, 인공향, 페녹시에탄올 및 설페이트계 세정 성분이 배제되어 안심 하고 사용 할 수 있으며 특히나 보습성분이 고함량 되어 가을 겨울처럼 건조한 계절에 세안후에도 피부의 당김이 적고 촉촉하여 속부터 건조한 피부에 클렌징 단계부터 수분 손실을 막는데 도움을 준다.

이아소 관계자는 대기 오염 및 외뷰 유해 환경의 악화로 현대인들의 피부가 점점 민감해져 감에 따라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향의 순한 폼클렌저를 선보이게 됐다” 며 “메이크업을 하는 여성의 경우 매일 매일 폼클렌져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세정 성분이 강력한 제품을 사용하면 세안 후에는 깨끗한 느낌이 드나 반복해서 사용 할 경우 피부가 더욱 건조하고 예민해 질수 있어 피부의 자극은 줄이고 각종 걱정 성분을 배제하여 딥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라고 전했다.

이에 이아소는 더마 액션 폼클렌저 런칭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아소는 그리스 신화에서 치료의 여신 이름으로 피부 항상성을 회복 시켜 궁극적으로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대한민국 코스메틱 브랜드로, 2001년 법인 설립 이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으며
베트남, 중국, 미국, 필리핀, 말레이시아에 해외 수출중이다.

또한 리투아니아로 시작해 유럽 시장에도 케이뷰티 (K-Beauty)의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써 선보 일수 있도록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이아소의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및 일부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