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퍼즐오디션’, 3월 5일 파이널테스트 예고
게임세상| 2020-02-24 10:30


한빛소프트의 신작 모바일게임 '퍼즐오디션'이 다음달 5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 간 안드로이드 유저들을 대상으로 '파이털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게임 출시 전 콘텐츠 퀄리티와 서비스 안정성을 검증하기 위한 절차로, 유저들의 피드백을 수렴한 뒤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막바지 개발에 나설 계획이다. 테스트 참가신청은 3월 5일 오전까지 '한빛온' 홈페이지나 공식 테스터 모집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접수한 인원에게는 별도로 앱 다운로드 링크가 전달된다.

이와 함께 한빛소프트는 '퍼즐오디션' 파이널 테스트에 앞서, 추가 인게임 스크린샷과 플레이 동영상도 공개했다. 지난 18일 일부 공개된 인게임 스크린샷과 달리, 이번에는 핵심 콘텐츠인 실시간 PvP와 의상 제작, 패션 콘테스트 등이 포함됐다.
아울러 '퍼즐오디션'의 공식카페도 문을 열었다. 공식카페에서는 테스트 시작일인 내달 5일까지 '두근두근 기대기대' 이벤트를 실시하며, 게임에 기대되거나 바라는 점을 게시판에 작성한 유저 중 3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 원 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한빛소프트의 '퍼즐오디션'은 국가대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 IㆍP를 기반으로 한 두 번째 모바일게임이다. 원작 '오디션' 특유의 음악과 댄스 요소에 3매치 퍼즐 장르와 소셜 기능을 결합했으며, 실시간 1대1 PvP부터 수십 명이 한꺼번에 대결하는 배틀로얄, 의상 콘테스트, 아바타 채팅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정우준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