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일루전 커넥트’ CBT 성황리 종료
게임세상| 2020-07-21 11:50


창유는 대작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의 비공개테스트(CBT)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7월 21일 밝혔다.
 



이번 CBT는 지난 13일부터 20일까지 총 8일간 8,000명의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테스트 기간 동안 서버 안정성 및 주요 콘텐츠, 현지화, UI 편의성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참가자들은 전투 전장에서 약 100만 마리의 나이트메어를 처치했고, 6,145회 아이템을 구매해 전투를 즐기는 등 테스트 서버임에도 정식 서버를 방불케 할 만큼 열정적으로 게임을 플레이했다. 이에 회사 측은 1주일간의 플레이 기록을 인포그래픽으로 제작해 공개했다.

또한 '소가 미유키' 캐릭터가 CBT 기간 동안 유저들의 사람을 가장 많이 받았다는 점을 확인했다. 이에 그동안 베일에 둘러싸여 있던 사전예약 30만 명 달성 보상인 '사전예약 한정 스킨'을 대만 서버 패키지 판매 상품이었던 소가 미유키 전용의 '네코미미 보컬로이드' 스킨으로 선정했다.

창유 김성 본부장은 "5,000명 이상의 사전예약 신청자들이 테스트 신청을 하며 미처 선정되지 못한 CBT 테스터들의 문의가 쇄도하자 8,000명으로 테스터 인원을 늘렸다"며, "테스트 기간동안 열정적인 플레이를 통해 보내 주신 소중한 의견들을 종합적으로 취합한 후 게임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변동휘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