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검색
닫기
플레이위드, 임시주주총회 개최 공시 … 그 간의 경과 밝혀
게임세상|2020-07-23 09:45


플레이위드는 지난 22일 공시를 통해 9월 3일 임시주주총회 소집을 한다고 밝혔다.
 




임시주주총회는 정관변경, 이사선임 및 해임, 감사위원회 구성 등의 안건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플레이위드는 자사의 홈페이지에 알리는 글을 통해 임시주주총회 개최 배경과 그 간의 경과 설명 등을 투명하게 전달했다.
플레이위드는 관련 글을 통해 지난 1분기 사업 성과와 함께 하반기에 예정되어 있는 스팀 PC Café 서비스 론칭, 그리고 플레이위드 게임즈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프로젝트 씰M(가제)'의 구체적인 정보공개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모바일게임 '로한M' 또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안정적으로 서비스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김학준 대표는 플레이위드소액주주조합(이하 소주협)이 제기하고 있는 건물 매각 부분, IP 소유 부분 등 "검찰에 고발한 사안에 대해서도 모든 조사에 성실히 임했으며, 이러한 조사결과를 토대로 검찰의 판단이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소주협이 법원에 전환사채발행을 무효로 해 달라는 소송에 대해서도 "법원은 이 사건 소를 취하하라고 권고 결정한 바가 있다. 법원의 권고를 거절하고 법원에 추가적인 재판을 진행하기 위한 조치를 청구하고 있으며 소송절차를 연장시키는 의도를 짐작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이미 김학준 대표는 지난 4월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소주협이 제기하고 있는 각종 사안과 관련해 검찰의 기소를 받는 다면 대표이사직을 사임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이후 검찰의 판단 결과가 나오면 소주협이 지속적으로 거짓된 사실을 기초로 각종 게시판 유포 등을 통해 입은 피해에 대해서는 반드시 그 책임을 강력하게 묻겠다고 밝혔다. 또한 게시판 등에서 돌고 있는 허위 사실을 직접 예로 들며 이에 대한 관련된 사항을 상세히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김학준 대표는 이런 "일련의 과정으로 모든 분들에게 심려를 끼친 점 사과드리며, 원만한 임시주주총회를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박건영 기자 game@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함께 보면 좋아요
오늘의 인기 정보
핫이슈 아이템
실시간 주요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