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포트리스 배틀로얄’ 쇼케이스 ‘더 배틀’ 8월 1일 진행 예고
게임세상| 2020-07-31 10:18


팡스카이는 31일 자사와 CCR이 공동 개발 및 서비스하는 신작 '포트리스 배틀로얄' 쇼케이스 '더 배틀'의 출연진과 관련 내용을 공개했다.
 



오는 8월 1일 '포트리스 배틀로얄'의 출시를 기념해 개최되는 이번 론칭쇼는 이재훈, 데니안, 이정, 악어, 엣지, 킹기훈, 꽈뚜룹, 빅마블, 배꼽빌라, 양띵 등 방송인을 비롯한 유명 셀럽들이 한자리에 모여 대결을 펼친다.
이번 행사는 진행력과 드립력을 고루 갖춘 탁재훈이 MC를 맡는다. 그룹 쿨의 이재훈은 악어와 배꼽빌라, 엣지, 꽈뚜룹이 속한 '포트리스' 팀의 팀장을 맡았고, 데니안은 이정과 빅마블, 킹기훈, 양띵이 속한 '배틀로얄' 팀의 팀장을 맡아 5:5 대전을 펼칠 예정이다.

이들의 대전은 1일 오후 8시 '포트리스 배틀로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으로, 시청자들을 위한 푸짐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공식 채널에선 MC 탁재훈의 인터뷰를 비롯해 대회 참가자들의 좌충우돌 미팅 영상도 공개됐다.
지난 24일 공개된 '더 배틀' 행사를 위한 사전 팀 미팅 영상에는 당일 참가자들이 모여 설명을 듣고 대회에 대한 전의를 다지는 모습이 담겼다.

한편, 이번 행사를 기획한 크리에이터링 담당자는 "더배틀은 2002년도에 전설이었던 스타들과 현 시대의 핫한 크리에이터들이 모여서 만들어가는 새로운 프로그램"이라며 "최고의 연예인들과 최고의 크리에이터들의 대규모 합방 버라이어티라고 할 수 있다"고 이번 행사에 대한 의미를 밝혔다.
박건영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