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기억력 영양제 ‘기억엔7103’, 공인중개사 시험 중장년층 효율적 학습에 도움
라이프| 2020-08-04 16:11

최근 평생 직장을 꿈꾸는 20대 및 30대와 은퇴 및 노후 준비를 하는 중장년층이 늘어남에 따라 공인중개사 시험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직장인과 주부 등 중장년층은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 시 기억력 감퇴로 인해 효율적인 학습이 어려워 자신감이 하락하는 경우도 많다.

10대 때와 다른 기억력으로 걱정되는 중장년층일지라도 충분히 공인중개사 시험을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 학습 능력을 담당하는 작업기억력(Working Memory)을 개선시켜 학습 효율을 높이는 것이다.

작업기억력은 단기기억과 장기기억을 저장하고 논리적인 이해, 학습, 문제 해결을 하는 과정이다. 해당 능력이 좋아야 학습 능력 및 학업 성취도가 높아지는 만큼,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작업기억력 개선이 필수다.

이 가운데 작업기억력을 개선하는 간편한 방법으로 기억력 영양제를 선택하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현 흐름 속에서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에서 출시한 ‘기억엔7103’은 안전성과 기능성을 두루 충족해 만족도가 높다.

기억엔7103은 천마 등 복합추출물(HX106)이 주 원료다. 천마와 단삼, 용안육, 맥문동의 유효한 성분을 추출해 새로운 원료로 독자적 연구 개발을 한 것이 특징이다. 안전성과 효과를 종합적으로 검토해 식약처에서 기억력 개선에 대한 개별인정형 원료로 승인했으며, 한국을 비롯한 세계 4개국에서 특허도 획득해 신뢰할 수 있다.

아울러 천마 등 복합추출물(HX106) 섭취에 따른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작업기억력 개선 효과 또한 입증되었다. 작업기억력과 상관성이 있는 특정 뇌 부위에서 구조적 변화가 나타났으며, 작업기억력이 유의미하게 증가하여 작업기억 평가 점수도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주원료뿐 아니라 8가지 부원료인 홍삼, 비타민B군, 빌베리, 은행잎, DHA(정제어유), 원지, 레시틴, 오르니틴염산염 등이 함유되어 영양 밸런스를 충족하며, GMP 인증 시설에서 안전하게 생산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섭취 방법은 1일 2회 1포로, 분말 스틱형 제품이다. 건강한 홍삼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하기 좋다.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중장년층은 반복 학습 및 기억력 영양제를 활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며 “기억엔7103 하루 2포 섭취로 작업기억력을 높여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온궁민건강프로젝트 측은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신규 회원 가입 시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통해 보다 저렴한 제품 구입이 가능하며, 구매 후 포토 리뷰를 남길 시에도 적립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