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검색
닫기
순천 원도심 아파트분양 ‘저전동 오네뜨 트윈시티’ 9월 18일 오픈
부동산|2020-09-17 13:41

 

오는 9월 18일 순천 원도심인 저전동에 위치한 ‘저전동 오네뜨 트윈시티’가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며 본격 분양에 나선다. 이곳은 순천 원도심의 편리한 인프라를 즉시 이용가능한 입지의 주상복합단지로 예비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단지 앞 순천시 신청사 건립 호재 또한 존재한다. 지난해 신청사 건립 위치가 현 청사 동측 부지를 확장하는 것으로 최종 확정 발표되며 2022년 착공 ~ 2024년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신청사 건립을 계기로 관련 업무 종사자 유입 및 주변 신규 개발 등 기존 원도심 상권 부활에 플러스 요인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저전동 오네뜨 트윈시티의 사업현장은 전남 순천시 저전동 228-3번지 이며, 사업규모는 지하 1층~지상 16층이며 2개 동이다. 세대 구성을 살펴보면 80㎡ A - 44가구 / 80㎡B - 29가구 / 84㎡ - 15가구 총 3가지 타입 88세대로 구성돼 있다.

세대내부에는 인공지능 홈 IoT시스템이 채택된다. KT가 선보인 인공지능 스피커인 '기가지니'를 접목해 음성인식 스마트홈 서비스로 음악 재생, 검색, 주문, 일정 관리 등의 서비스도 연동되 예비입주자의 편의를 도왔다.

교육환경을 살펴보면 도보로 5분 이내 통학이 가능한 순천남초와 순천고, 순천여고 등 순천의 우수한 교육인프라가 가까이 위치해 있다.

순천시청 앞이라는 슬로건이 붙은 만큼 생활편의시설 또한 가깝다. 반경 500m 이내에 순천시청과 행정복지센터, CGV, 순천종합버스터미널, 중앙시장 등이 가까워 이용하기 편리하다.

교통 환경도 좋다. 저전동 오네뜨 트윈시티가 위치한 저전동은 순천의 중심을 관통하는 중앙로, 순천 IC, 동순천 IC, 등 순천 전 지역은 물론 광양 여수 등 인근 지역으로 이동 또한 편리하다.

저전동 오네뜨 트윈시티의 분양관계자는 “원도심에 잘 갖춰진 생활 인프라를 입주 즉시 이용할 수 있어 입주즉시 불편함 없이 거주가 가능해 많은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저전동 오네뜨 트윈시티의 견본주택은 순천시 조곡동 419-15번지에 위치해 있다. 또한 모델하우스 내부 관람은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 방문이 필수이며, 홈페이지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통한 관람도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함께 보면 좋아요
오늘의 인기 정보
핫이슈 아이템
실시간 주요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