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검색
닫기
미래에셋그룹, 2020 국가브랜드 대상 수상
뉴스종합|2020-09-17 14:03

사진=미래에셋대우 제공

[헤럴드경제=김유진 기자] 미래에셋이 국가브랜드진흥원이 주최한 ‘2020 국가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기업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국가브랜드 대상은’ 국가브랜드진흥원이 국가브랜드 진흥을 위한 목적으로 제정했으며, 2015년부터 국가브랜드를 빛낸 개인과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국가브랜드진흥원은 미래에셋그룹에 대한 선정 사유로 “코로나19의 여파와 미중 무역 갈등 등 불확실성으로 8년 만에 경상수지 흑자 규모가 가장 적은 규모를 기록한 가운데 수출 불모지로 꼽히는 금융투자업계에서 금융수출을 통해 국가 브랜드를 빛낸 점을 높게 평가했다”고 밝혔다.

미래에셋대우 최현만 수석부회장은 “창립 이후 지금까지 미래에셋그룹은 글로벌 투자전문그룹으로서 대한민국 금융 수출과 고객분들의 성공적 자산운용에 기여하겠다는 명확한 목표를 위해 변함없이 노력해 왔다”며 “이번 국가브랜드대상 수상은 미래에셋의 그 동안의 활동, 특히 우리나라 금융투자업의 글로벌 진출 노력과 성과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미래에셋은 앞으로도 세계 속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투자은행으로 성장해 대한민국 국가브랜드의 가치 상승과 우리나라 자본시장의 발전을 위해 더욱 더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세계지식포럼에서 함께 진행됐다.

kacew@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함께 보면 좋아요
오늘의 인기 정보
핫이슈 아이템
실시간 주요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