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욱-심은하 부부, 재산공개 내역 보니…45억원 ‘자동차만 4대’
기사입력 2017-03-15 13:25 작게 크게
이미지중앙

심은하 남편 지상욱 의원이 자유한국당을 탈당하고 바른정당에 입당했다. (사진=헤럴드경제 자료사진)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진희 기자] 심은하 남편 지상욱 의원이 자유한국당을 탈당해 바른정당에 입당하자 정치계 뿐 아니라 연예계에서도 관심을 끌고 있다.

지상욱 의원이 15일 자유한국당을 탈당해 바른정당에 입당했다. 박근혜 전 대통령 파면 이후 첫 한국당 탈당이다. 지상욱 의원은 바른정당 대선주자 중 하나인 유승민 의원의 지지를 선언했다.
앞서 지난해 10월 국회공직자윤리위원회는 20대 국회 신규 재산 등록 의원들에 대한 자료를 공개했다. 당시 새누리당 소속이었던 지상욱 의원은 총 재산을 45억2324만원으로 등록했다.

지상욱 의원의 총 재산 45억2324만원 가운데 배우자인 심은하의 이름으로 등록된 재산은 23억4965만원이었다.

지상욱 의원은 서울시내 호텔 헬스장과 경남 통영 소재 리조트, 강원도 춘천 소재 골프클럽 회원권을 소유했다.

심은하의 재산으로 18억6963만원의 예금과 국산 승용차 2대(에쿠스, 카니발), 헬스 ·골프 회원권 등을 신고했다.

지상욱 의원 부부는 자동차 4대를 보유하고 있었다. 지상욱 의원 명의로는 그랜저와 카니발을 신고했다.

심은하씨는 서울 시내 호텔 2곳 헬스장과 충남 태안 소재 골프장 회원권을 갖고 있다. 이들 부부의 호텔과 골프장 회원권 가격을 합치면 총 4억2870만원 상당이다.

culture@heraldcorp.com


  • ▶ 박봄, 불과 8개월 만에 얼굴 변화만 4번
  • ▶ 설리, 이번엔 엉밑살 노출 논란...언제까지?
프리미엄 링크
문화 주요뉴스
베스트 정보


인기 정보
포토 뉴스
핫이슈 아이템
슈퍼리치0.01% 거부들의 이야기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쇼핑정보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