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소녀 세계관이 뭐길래…“김립, 새롭게 빌드업”
기사입력 2017-05-19 16:39 작게 크게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은수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 여섯번째 멤버 김립(Kim Lip)의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9일 정오 네이버 V앱을 통해 김립의 솔로 싱글 앨범 ‘Kim Lip’ 타이틀곡 ‘이클립스(Eclips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교복을 입고 어디론가 걸어가다가 가방을 벗고 원형 모양의 건물 안으로 들어선 한 소녀의 뒷모습으로 시작된다.이어 ‘Eclipse’를 뜻하는 일식(日蝕)을 연상시키는 동물의 눈이 클로즈업된 후 붉은색 의자에 앉은 김립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며 등장했고, 무대 위에서 춤을 추기 시작하자 화면은 빠르게 줌아웃 되면서 영상은 마무리된다.

김립의 솔로 앨범 ‘Kim Lip’에는 래퍼 이센스의 ‘에넥도트(Anecdote)’ 앨범을 프로듀싱한 다니엘 오비 클레인(Daniel Obi Klein), AOMG 프로듀서 차차 말론(Cha Cha Malone) 등 유명 프로듀서들이 참여해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장 최근 공개된 여섯 번째 멤버 김립은 이달의 소녀의 세계관을 새롭게 빌드업하는 소녀로, 이번 솔로 앨범에는 기존에 공개됐던 이달의 소녀 음악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곡들이 수록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문화 주요뉴스
베스트 정보


인기 정보
포토 뉴스
핫이슈 아이템
슈퍼리치0.01% 거부들의 이야기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쇼핑정보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