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타카다 켄타,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곡 ‘너와 나의 다른점 ’ 공개
뉴스| 2017-09-12 15:25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타카다 켄타가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곡 ‘너와 나의 다른점 ’을 공개했다.

최근 MBC 일일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 OST 가창 제안을 받아 수록곡 ‘너와 나의 다른점 ’ 녹음을 마치고 12 일 음원을 공개했다 . 지난 7 월 KBS1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에 이어 1개 월 여 만에 MBC 저녁 일일 드라마 OST 가창에 나섰다.

타카다 켄타는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 이후 예능프로그램 출연에 이어 JBJ 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특히 그는 드라마 OST 를 통해 안방극장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인기 영역을 넓히는 중이다 .

타카다 켄타는 그동안 선보였던 OST 곡에서 보여준 감성적인 모습과 달리 본연의 유쾌하면서도 발랄한 소년의 모습을 여지없이 드러냈다. 여기에 랩퍼와 작곡가로 다재다능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는 이도훈의 랩 피쳐링이 더해져 눈길을 끈다.

드라마 ‘군주 -가면의 주인 ’ 등 각종 작품에서 주옥같은 OST 곡을 만들어낸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글로벌 프로듀서 배드보스의 합작품으로 , 쉬우면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공감가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젊은 팬층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타카다 켄타가 특유의 감성적인 면을 내세운 신곡 ‘너와 나의 다른점 ’은 저녁 일일 드라마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호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고 밝혔다.

한편 MBC 일일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 OST 타카다 켄타의 ‘너와 나의 다른점 ’은 12 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