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우디고차일드, 신곡 'MUSE' 12일 공개..올해 하이어 첫 주자
뉴스| 2018-01-12 15:53
이미지중앙

우디고차일드(사진=하이어뮤직)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한수진 기자] 래퍼 우디고차일드가 초고속으로 신곡을 공개한다.

우디고차일드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MUSE(Feat.박재범,Sik-K)'를 발매한다.

지난해 말 데뷔 싱글 '레츠기릿(Let's Get It)(Feat.박재범,Dok2)'에 이어 1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선보이는 'MUSE(Feat.박재범,Sik-K)'는 우디고차일드 소속 크루 YTC4LYF의 프로듀서 슬로(SLO)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여기에 우디고차일드 특유의 귀에 쏙쏙 박히는 개성 넘치는 목소리에 박재범의 감미로운 보컬, 힙합신의 대표 ‘허슬러’ 래퍼 식케이(Sik-K)의 담백한 랩이 더해져 더욱 신선한 조합을 완성했다.

특히 'MUSE'는 몽환적인 비트에 제목 그대로 누군가의 뮤즈를 향한 곡으로, 음악적 영감이 되는 연인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가사가 담겨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우디고차일드는 이번 새 싱글 발매와 더불어 식케이, pH-1과 함께 오는 2월 10일 홍대 무브홀에서 하이어뮤직 콘서트 'H1GHR'를 열고 본격 새해 열일 모드에 들어간다. 이번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2월 11일 추가 공연도 확정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