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4人 입대 완료…팬 향한 러브레터 ‘꽃길’ 13일 발매
기사입력 2018-03-13 11:17 작게 크게
이미지중앙

(사진=YG엔터테인먼트)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한수진 기자] 그룹 빅뱅이 신곡 ‘꽃길’을 발매한다.

13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꽃길’ 발매일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다섯 꽃송이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모습이다. 상단에 ‘BIGBANG’s New Song release 2018.03.13.6pm’이라는 문구를 넣었다.
빅뱅의 완전체 신곡 ‘꽃길’은 입대로 인한 공백기를 염두에 두고 멤버들의 진솔한 마음을 녹여낸 곡이다. 리더 지드래곤과 맏형인 탑이 직접 작사를 맡았다. 두 사람의 섬세하고 시적인 감성을 가사에 녹여냈다.

지난 2016년 12월 앨범 ‘MADE’ 이후 1년 3개월 만의 신곡인 ‘꽃길’은 막내 승리를 제외하고 4인 멤버가 군입대를 완료하는 대성의 입대일에 공개 된다. ‘꽃길’은 국방의 의무에 나선 빅뱅이 잠시 떨어지게 될 팬들을 위해 미리 준비해둔 러브레터다.

빅뱅은 맏형 탑에 이어 지난 2월 27일 지드래곤이 강원도 철원 백골부대, 12일 태양이 강원도 철원 청성부대로 현역 입대했다. 13일 대성이 강원도 화천 27사단 이기자부대로 입대한다. 현재 활발한 국내외 활동을 펼치고 있는 막내 승리는 올해 계획된 솔로 앨범을 준비에 한창이다.
culture@heraldcorp.com

  • ▶ '조재현 성폭력' 경찰 직접 밝힌 수사불가 이유
  • ▶ '장자연 리스트' 이름 올린 이들 '벌벌'

베스트 정보

문화 주요뉴스
인기 정보
포토 뉴스
핫이슈 아이템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