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이시형·이태임, 엇갈리는 진술들...왜?
뉴스| 2018-03-20 15:36

- 이태임 은퇴, 이시형과 관련?
- 이태임 행방은 어디로...

이미지중앙

이태임 이시형(사진=헤럴드경제DB)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소라 기자] 이명박 전 대통령 아들인 이시형이 배우 이태임의 은퇴와 관련됐다는 소문이 떠돌고 있다.

이태임은 자신의 SNS에 은퇴를 암시하는 글을 올린 뒤 소속사와 가족 등과 연락이 두절된 상태다. 특히 소속사와는 계약기간이 아직 남아 있는 것으로 알려져 이태임이 어떤 심경인지, 어떤 상황에 처해 있는지 더욱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모두가 진실을 알지 못하고 확인할 수도 없는 상황이기에 떠도는 소문들도 늘어났다. 일각에서는 이태임의 은퇴와 이시형과 관련이 있다, 이태임이 임신을 해서 은퇴를 했다 등 말들도 전파되고 있다.

이명박 전 대통령 딸인 이주연씨 역시 이데일리 스타in을 통해 이태임과 동생 이시형과 전혀 관계 없는 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이태임과 연락이 닿지 않아 직접적인 확인이 불가능한 상태. 그러면서 소속사는 이태임이 해외 체류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서는 "계속 한국에 머무르고 있다"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네티즌들은 이명박 전 대통령 아들 이시형과 이태임과 관련해 "nami**** 사실을 떠나 힘들어서 떠난사람 더힘들게하네" "ansd**** 근데 이렇게 주목할만한 급은 아니였지않나??" "tmli**** 한펵으론 진짜 힘들꺼같으다. 오죽하면 은퇴선언한다하겠나. 일반인이 오히려 편하지. 그냥 둬라. 자기인생인데" "yj27**** 도대체 왜 이사람이 가십거리가 돼야하냐...아주 연예계 탑뉴스네...직장그만두겠다는데 뭐 이유가 있냐..속으로 곯았든 뒤가 구리든자유지 왜캐고다녀..." "ysju**** 소속사가 수습하느라 고생이 많다 ㅜ" 등 반응을 보였다.
culture@heraldcorp.com
랭킹뉴스